메인(홈)으로 바로가기 Home > 고객지원 > 뉴스&공지

잡지<맥심>에 '강동여성인력' 이 소개되었네요~
작성자 : 관리자(cj11577@naver.com)   작성일 : 17.01.19   조회수 : 814

editor_1454291102.jpg

맞벌이 부부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집안일이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통계청의 발표자료에 따르면, 맞벌이 가구의 수는 519만으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집안일과 육아 등 가사 전반의 노동을 대행해주는 시장이 커지고 있다. 과거에는 부유층에서의 도우미 이용률이 높았으나, 이제는 맞벌이 부부, 은퇴자 가정, 2세 가정 등으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렇듯 바쁜 생활 때문에 가사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한 강동여성인력의 '도우미지원서비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강동여성인력의 여성 지원 서비스는 가사&청소도우미, 요리도우미, 육아도우미, 간병도우미, 실버도우미, 산모도우미, 베이비시터, 식당도우미, 입주/출퇴근 도우미 등 언제 어디서든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강동여성인력의 전방위적인 여성 인력 지원 서비스는 맞벌이 부부의 수요뿐만 아니라, 홀로 집안일을 돌보기 벅찬 노부모 가정이나 환자가 있어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도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또한 명절을 앞두고 벌써부터 밀려드는 집안일에 지친 사람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밖에도 강동여성인력은 가사와 보육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사람이나 가사와 육아 병행이 힘든 초보 엄마, 혼자서 감당이 불가능할 정도로 일의 규모가 큰 가정들에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생일잔치와 집들이 등 큰 행사를 준비하는 경우나 집안 대청소나 계절 대청소를 계획하고 있을 때도 유용하게 이용되고 있다. 

강동여성인력의 도우미 서비스는 세부 내역 및 옵션에 따라 가격이 세분화돼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강동여성인력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전글 감사한니다
다음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